DKZ, ‘아돌라스쿨3’ 금의환향…준케이 “축하할 일 한두가지 아냐"
DKZ, ‘아돌라스쿨3’ 금의환향…준케이 “축하할 일 한두가지 아냐"
  • 승인 2022.11.2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사진=아이돌플러스 

DKZ가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아돌라스쿨3’의 자랑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DKZ는 30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제37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해 ‘단장즈’와 만나 다채로운 미션 수행에 나선다.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은 반년 만에 금의환향한 DKZ의 활약에 크게 호응한다. 준케이는 “축하할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라며 ‘호랑이가 쫓아온다’로 데뷔 4년 만에 음악방송 첫 1위를 기록한 DKZ에게 축하 인사를 건넨다. 멤버들은 1위 수상 당시 가슴 벅찬 마음을 떠올리는가 하면,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훈훈함을 더한다.

나아가 DKZ의 성장을 엿볼 수 있는 ‘띵곡’ 퍼레이드 무대가 준비된다. “DKZ가 어떤 그룹인지 ‘아돌라스쿨3’에 다시 한번 도장 찍고 가겠다”라는 당찬 각오를 드러낸 이들의 매력 넘치는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청량한 소년미까지 두루 갖춘 DKZ의 ‘띵곡’ 퍼레이드 무대는 30일(수) ‘아돌라스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업로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