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편의점'·'진또배기' 등 열창...'더 트롯쇼' 금산특집 2부 양지은→조명섭 출격
이찬원, '편의점'·'진또배기' 등 열창...'더 트롯쇼' 금산특집 2부 양지은→조명섭 출격
  • 승인 2022.11.2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TV 영상캡처
사진=네이버TV 영상캡처

'더 트롯쇼' 이찬원부터 양지은까지. 뜨거운 무대가 펼쳐진다.

28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금산 특집으로 트로트 스타들이 총출동 한다.

앞서 지난 10월 23일 충남 금산군 금산읍 인삼관 광장서 개최된 '더 트롯쇼 금산특집'은 선후배 트로트 가수들의 열정적 무대로 꾸며졌다.

특히 파란색 턱시도에 리본 타이를 메고 왕자님 비주얼로 등장한 이찬원은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팬들의 열기에 깜짝 놀랄을 정도. 이찬원은 전국 각지에서 자신을 위해 모인 찬스를 위해 '편의점', '시절 인연', '진또배기' 3곡을 열창하며 객석과 호흡했다.

이어 MC 도경완은 "금산 초입에 붙어있는 플래카드에 혹시나 도경완이 있나 봤는데, (이찬원) 지구 최강 얼굴 천재라고 쓰여있었다"고 일화를 소개하기도. 찬스의 남다른 사랑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더 트롯쇼 금산특집' 2부에서는 이찬원을 비롯해 양지은, 김중연, 강혜연, 조명섭, 신인선, 오유진이 무대를 꾸민다. 신인선과 김중연, 강혜연과 조명섭은 '더 트롯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SBS미디어넷 주관, 금산군과 금산다락원이 주최한 '더 트롯쇼 금산특집' 2부는 28일 오후 8시 SBS FiL,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