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웅장한 무대+출연진 담은 포스터 눈길...12월 22일 대장정 시작
'미스터트롯2' 웅장한 무대+출연진 담은 포스터 눈길...12월 22일 대장정 시작
  • 승인 2022.11.2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TV조선

'미스터트롯2'가 오는 12월 22일 밤 10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는 28일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라는 메인 카피가 담긴 공식 포스터와 함께 대망의 첫 방송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역대급 비주얼의 웅장한 무대 위에 한쪽 팔을 위로 치켜든 채 도열한 참가자들이 전설을 향한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다.

'미스터트롯2'는 'K-트롯' 광풍을 일으킨 트로트의 명가 TV조선이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에 이어 네 번째로 내놓는 대국민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 시즌 기적 같은 시청률과 폭발적인 화제성을 동반하며 송가인, 홍자,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양지은, 홍지윤 등 걸출한 트롯 스타들을 배출해왔다.

자타 공인 '스타 등용문'으로 발돋움한 '미스터트롯2'에는 전국 방방곡곡에서 1050 남성들이 대거 몰리며 역대급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특히 1차 접수에서부터 이미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현역 가수들은 물론, 숨은 고수들이 모여들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대한민국을 뒤흔들 새로운 트롯 스타의 탄생에 전 국민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미스터트롯2'는 '상향평준화'된 참가자들의 실력과 막강해진 마스터 군단을 무기로 더 강력하게 돌아온 '미스터트롯2'만의 차별점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즌은 노래, 외모, 끼 3박자를 고루 갖춘 극강의 참가자들이 상상 이상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며, 심사를 맡게 될 마스터 군단으로는 '트로트 레전드' '오디션 선배' '아이돌' '예능 대세' '작곡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시청자들과 더욱 깊이 공감하고 진정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