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MMA 2022’ 5관왕…“꿈에도 상상 못했던”
임영웅, ‘MMA 2022’ 5관왕…“꿈에도 상상 못했던”
  • 승인 2022.11.2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2022 멜론뮤직어워즈(MMA)'에서 5관왕을 차지했다.

임영웅은 지난 26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2 멜론뮤직어워즈 (MMA2022)'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톱(TOP)10 등 3개의 주요상과 베스트 솔로 남자,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하며 총 5관왕에 올랐다.

임영웅은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이렇게 큰 상을 받을 날이 올 거라고는 정말 꿈에도 상상 못했던 그 시절들이 자꾸 생각이 나는데,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정말 더 열심히 해서 여러분들께 정말 더 멋진 음악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그런 아티스트, 그런 가수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올해의 앨범상을 받은 임영웅은 "첫 번째 정규앨범을 냈는데, 올해 이렇게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상은 저 혼자만이 받는 게 아니고 이 앨범을 위해 오랜 시간 함께 고생해 주신 수많은 분들, 그리고 이 앨범을 사랑해주신 우리 영웅시대 팬 여러분들과 함께 받는 상"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의 베스트송'은 그룹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가 수상했으며 올해의 신인상은 아이브와 뉴진스가 공동으로 차지했다.

또 방탄소년단(BTS)은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음악적 성취를 이룬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인 올해의 레코드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다만 방탄소년단은 이날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