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 12월 7일 첫공개
에스파,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 12월 7일 첫공개
  • 승인 2022.11.2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C&C STUDIO
사진=SM C&C STUDIO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웨이브 오리지널로 선보이는 첫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연출 진선미 제작 SM C&C STUDIO)로 찾아온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리얼리티인 만큼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여행 로드와 의문의 열쇠를 배경으로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스파 멤버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밤하늘의 수놓아진 별을 배경으로 차박 캠핑을 즐기는 포스터도 공개되어 첫 리얼리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여행 로드 곳곳에 숨겨진 ‘ae-key’ 카드를 획득하여 ‘싱크로드’를 완성시켜야하는 좌충우돌 리얼 버라이어티 여행 예능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다 같이 첫 리얼리티를 떠난 에스파 멤버들의 강원도 동해&평창 2박 3일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다.

어나더 레벨의 예능감으로 무장한 에스파의 첫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12월 14일 오전 11시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며, 매주 수요일마다 팬들을 찾아간다. 또한 첫 방송에 앞서, Wavve(웨이브)를 통해 12월 7일 수요일에 메인 티저가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