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쇼챔피언’ 정규앨범 들고 출동…오마이걸 유아·김종현 등 출격
장민호, ‘쇼챔피언’ 정규앨범 들고 출동…오마이걸 유아·김종현 등 출격
  • 승인 2022.11.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챔피언‘이 콘셉츄얼한 퍼포먼스로 가득 채워진다.

‘쇼챔피언’은 23일(수)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돌아온 유아, 긍정 에너지를 전파할 TO1 등의 무대를 공개한다.

 유아는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한 타이틀곡 ‘Selfish’를 통해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유아 특유의 몽환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수록곡 ‘Lay Low’ 무대도 준비되어 있으며, ‘MC석 인터뷰’를 통해 컴백을 기다려준 글로벌 팬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TO1이 네 번째 미니 앨범 ‘UP2U’로 컴백, 타이틀곡 ‘얼음 땡’과 수록곡 ‘Troublemak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시크릿넘버는 솔직하고 과감한 매력을 담은 동명의 타이틀곡 ‘TAP’을 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한다. 

솔로 아티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린 김종현이 정오의 태양을 향해 달려가며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내용의 수록곡 ’Blaze‘ 무대를 통해, 지난 시간에 안주하지 않고 더 높이 올라가겠다는 포부를 펼친다. 

또한, 5년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ETERNAL‘을 발매한 장민호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수록곡 ’풍악을 울려라!‘를 통해, 신명 나는 사랑가를 노래한다.

이 외에 VERIVERY, 우아!, Xdinary Heroes, 앨리스, 네이처, 이펙스, ATBO, TFN, JUST B, 트렌드지, 클라씨, 첫사랑(CSR)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3일 ’쇼챔피언‘은 김종현, TO1의 동건, 드리핀의 차준호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1년 차 베테랑 김종현과 떠오르는 K-POP 루키 동건, 차준호가 펼칠 훈훈한 선후배 케미에 기대를 모은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