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넘사벽 가인이어라→김호중, 폭풍성량 발사...'복덩이들고' 응원송 선공개
송가인, 넘사벽 가인이어라→김호중, 폭풍성량 발사...'복덩이들고' 응원송 선공개
  • 승인 2022.11.2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GO)'

'복덩이 남매' 송가인과 김호중의 명품 무대가 빛난 응원송 메들리가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서는 두 번째 역조공 행선지 여주 시민들에게 바치는 복덩이 남매의 노래 선물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서리가 오기 전 고구마를 수확해야 한다"는 사연자의 SOS를 받고 농업의 도시 여주를 찾았다. 이어 복덩이들은 '여주 노래 한마당' 무대에서 힐링 무대를 선사했다.

먼저 고구마밭에서 만난 '환상케미' 부부들로부터 깊은 인상을 받은 김호중은 이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응원하며 김종환의 '백년의 약속'을 열창했다. 김호중은 "힘내십쇼"라는 달콤한 멘트로 노래를 시작하며 명품 성대가 빛나는 폭풍 성량을 쏟아내 큰 울림을 안겼다.

특히 김호중은 매회 만나는 시민들 맞춤형 선곡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한 바, 안방극장까지 고스란히 감동과 감흥이 전달됐다.

이어 송가인은 간드러지는 라이브로 흥을 200% 끌어올렸다. 코로나로 지친 '여주 한글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히트곡 '가인이어라'를 목놓아 부르며 절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무대를 만들었다. 

또한 송가인은 손가락 하트와 엄지 척 등 넘치는 애교를 발사하기도. 특유의 '하이텐션'으로 관객을 이끌며 열렬한 박수와 함성을 받았다.

한편, 송가인과 김호중이 선사하는 특별한 응원송 라이브는 23일 오후 10시 TV 조선 '복덩이들고(GO)'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