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G스팟' 하니·배우희 팝캐스트 섹스 카운슬러 변신
'판타G스팟' 하니·배우희 팝캐스트 섹스 카운슬러 변신
  • 승인 2022.11.2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이 깜짝 놀랄 초성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가운데, 안희연(하니)과 배우희가 섹스 카운슬러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은 제대로 하고 싶고, 느끼고 싶은 여자들의 이야기다.

걸그룹 EXID의 멤버로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무대 위 모습과 달리 털털한 매력을 꾸밈없이 보여주며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하니(본명(안희연)은 웹드라마 ‘엑스엑스(XX)’로 배우 데뷔 출사표를 던지고 ‘SF8’, ‘IDOL : The Coup’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이후 영화 ‘박화영’의 연출을 맡은 이환 감독의 차기작 ‘어른들은 몰라요’에서 길거리를 떠도는 가출 청소년의 모습을 날카롭게 그려내며 놀라움을 선사,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하니가 이번에는 섹스 카운슬러로 파격 변신한다. 극 중 안희연이 연기하는 ‘희재’는 팟캐스트를 통해 섹스에 대한 여자들의 말못할 고민들을 상담해주며 자신을 제대로 알아가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 속 섬세한 감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걸그룹 달샤벳 출신으로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여왔던 배우희는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여름아 부탁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의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 드라마 ‘사내맞선’에서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고유라’ 역으로 친구 ‘하리(김세정)’에게 늘 질투와 열등감을 느끼는 캐릭터를 인상깊게 표현해냈다.

그런 배우희가 ‘판타G스팟’에서 이제는 사랑없는 섹스가 좋은 ‘미나’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찐친 ‘희재’와 함께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양극의 매력을 선사할 배우희는 날 것의 섹스 라이프를 솔직하게 보여 줄 예정이다.

섹스에 대한 여자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이야기를 제대로 풀어 낼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은 오는 12월 16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