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한승연, 동생들 이어 '무브 어게인' 티저 공개 "언니들 티저 봐야지"
카라 박규리-한승연, 동생들 이어 '무브 어게인' 티저 공개 "언니들 티저 봐야지"
  • 승인 2022.11.19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라 공식 유튜브채널 영상캡처
사진=카라 공식 유튜브채널 영상캡처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복귀하는 카라가 세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18일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의 세 번째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박규리와 한승연은 블랙과 화이트로 대비되는 의상을 입고 음악에 맞춰 페어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데칼코마니처럼 반대되는 춤을 추며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보이고 있다. 

박규리는 자신의 SNS 스토리(24시간 이후 게시물이 삭제되는 기능)에 '언니들 티저 보고 가야지'라며 홍보에 앞장서 눈길을 끈다. 

한편, '무브 어게인'은 데뷔 15주년을 맞은 카라가 팬들에게 무대 위 멋진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약 7년6개월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다섯 멤버가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들은 허영지-강지영, 니콜-댄서, 박규리-한승연으로 나눠 차례로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