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전국장애인합창대회 ‘하모니상’ 수상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전국장애인합창대회 ‘하모니상’ 수상
  • 승인 2022.11.1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

 

골프존뉴딘그룹은 장애인 직업합창단인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지난 17일 세종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하모니상을 수상했다고18일 전했다.

이날 합창단은 G. Gastoldi의 아카펠라 곡 ’Amor Vittorioso’을 경연곡으로 선택해 아름다운 하모니로 심사위원을 비롯한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2019년 열렸던 제27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 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수상에 이어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장애인 직업합창단으로서의 가능성과 실력을 입증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지역별 실력 있는 합창단이 참여한 전국대회에서 하모니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코로나19로 인해 무대에 서지 못한 긴 시간 동안 묵묵히 연습에 최선을 다해준 합창단에게 감사드리며,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모두에게 불가능은 없다’는 의지를 보여준 멋진 무대였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희망을 노래하는 합창단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30회 세계장애인의 날’(12월 3일)을 기념해 열린 이번 대회는 전국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총 16개팀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자유곡 경연으로 진행됐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7월 지역 예선 무대인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서울 지역을 대표해 이번 본선 무대에 올랐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