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사내' 팬들에게 남자이고 싶은 마음 담아"...폭풍성장 훈남 비주얼 티저
정동원 "'사내' 팬들에게 남자이고 싶은 마음 담아"...폭풍성장 훈남 비주얼 티저
  • 승인 2022.11.1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내'로 컴백하는 가수 정동원의 폭풍성장 비주얼이 심쿵을 선사한다.

최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동원의 '사내'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정동원은 아련한 눈빛과 날렵한 옆선을 드러내 심쿵을 선사한다. 화려한 샹들리에 조명을 배경으로 누운 정동원의 옆에는 전통 탈이 놓여 있어 묘한 매력을 자아낸다.

또한, 정동원은 슈트 정장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기도. 전통의 미를 담아낸 백자와 함께 눈 뗄 수 없는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정동원은 새 미니앨범 '사내'에 대해 "제가 아직 나이는 어리지만 팬분들께는 남자이고 싶은 마음이 있거든요. 팬분들이 제 마음을 딱 아시고 오빠라고 불러 주시기도 하고요. 이번 앨범 제목인 '사내(MAN)'는 이런 제 마음을 담은 제목이예요"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소년의 티를 벗고 폭풍 성장한 정동원의 모습은 팬심을 뜨겁게 달군 바, 한층 성숙한 매력을 선보인 그가 또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정동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정동원은 12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