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3, 19일 송승헌과 함께 컴백...웃음 책임질 14명의 크루는 누구?
'SNL 코리아' 시즌3, 19일 송승헌과 함께 컴백...웃음 책임질 14명의 크루는 누구?
  • 승인 2022.11.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3가 오는 19일(토) 오전 8시 송승헌과 함께 돌아온다.

브레이크 없는 과감한 풍자, 스트레스 날리는 스펙터클한 웃음으로 무장한 ‘SNL 코리아’ 시즌 3는 첫 호스트로 송승헌의 출연을 확정하고 16일 사이버펑크 컨셉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14명의 크루들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냈다. ‘SNL 코리아’ 시즌 3의 비주얼 컨셉은 ‘사이버펑크’로 화려한 도시의 네온사인 속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크루들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이병헌부터 허성태, 신혜선, 박재범 등 지난 시즌에서 몸 사리지 않은 열연으로 열렬한 반응을 터뜨렸던 화려한 호스트들의 활약이 예고편에 공개되며 시즌 3의 첫 회 호스트 송승헌을 비롯한 새로운 호스트들의 역대급 행보를 기대케 한다.

제작진과 크루들은 “브레이크는 없다. 더 강력해진 웃음을 플레이하라”라는 카피처럼 이번 시즌에서는 정치인부터 셀럽까지 성역 없는 노빠꾸 직진 코미디를 선보이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레전드 웃음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SNL 코리아’ 시즌3 크루로는 마스코트 신동엽을 필두로 고품격 풍자와 유머의 대가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정혁, 김원훈이 함께 한다. 또한 목소리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수많은 레전드짤을 남긴 인간 복사기 정성호와 코미디쇼 ‘최신유행프로그램’에서 톡톡한 활약을 선보였던 지예은, 일상을 공유하며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유튜브 ‘아영세상’의 김아영, 웹드라마 ‘좋좋소’의 주인공 ‘조충범’ 역으로 킹받는 직장 생존기를 펼친 남현우가 새롭게 합류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