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수장 박진영, 3년만에 단독 콘서트 ‘그루브 백’ 12월 개최
JYP수장 박진영, 3년만에 단독 콘서트 ‘그루브 백’ 12월 개최
  • 승인 2022.11.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이 3년 만에 단독 콘서트 'GROOVE BACK'(그루브 백)을 개최하고 2022년 연말을 뜨겁게 달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 콘서트 'GROOVE BACK''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박진영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4회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한다.

이번 포스터 이미지에는 공연명 'GROOVE BACK' 그대로 '세상에 없는 그루브를 찾아오겠다'는 박진영의 특별한 자신감이 담겼다. 화려한 조명 아래 미디 신스 건반을 들고 선 박진영은 지긋이 눈을 감은 채 짜릿한 필에 심취해 있어 시선을 붙잡았다.

박진영이 초대하는 2022년 역대급 흥 파티 '박진영 콘서트 'GROOVE BACK'' 티켓은 11월 18일 오후 2시부터 예스24, 인터파크,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박진영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앞서 11월 21일 오후 6시 새 싱글 'Groove Missing'(그루브 미씽) 및 타이틀곡 'Groove Back (Feat. 개코)'(그루브 백(피처링 개코))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번 신곡 발표는 2020년 8월 싱글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웬 위 디스코 (듀엣 위드 선미)) 이후 2년 3개월만, 그것도 전 세계 K팝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성사됐다.

한편 박진영의 새 싱글 'Groove Missing'과 타이틀곡 'Groove Back (Feat. 개코)'는 21일(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며, 이를 사흘 앞둔 18일(금) 오후 6시 뮤직비디오 완편이 선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