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폭풍 성장 근황→육아 노하우+만두 먹방 비하인드 토크 폭격
'라스'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폭풍 성장 근황→육아 노하우+만두 먹방 비하인드 토크 폭격
  • 승인 2022.11.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배우 송일국이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근황을 공개한다.

오는 16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송일국, 배해선, 정동원, 조혜련, 트릭스가 출연하는 '지치면 가만 안 두겠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송일국은 지난 1998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해신' '주몽' '바람의 나라' 등 굵직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어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세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와의 육아 일상을 공개해 수많은 랜선 이모 삼촌을 양산했다.

최근 녹화 당시 송일국은 '라디오스타'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낯선 모습 없이 쉴 틈 없는 토크를 선보이면서 MC들을 사로잡았다. 먼저 '국민 랜선 조카'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가 폭풍 성장한 3인 3색 근황을 전했다. 특히 둘째 민국이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뜻밖의 닮은꼴을 공개하며 웃음을 안겼다.

송일국은 전국의 부모님들을 사로잡은 대한민국만세의 육아 노하우도 깜짝 공유했다. 또 육아 예능 촬영 당시 화제를 모으며 레전드로 꼽혔던 삼둥이의 만두 먹방을 소환하며 비하인드도 털어놨다. 이와 함께 최근 삼둥이의 남다른 먹성을 언급하며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최고 시청률 51.9%를 기록하며 레전드 사극으로 불리는 '주몽' 섭외 과정 비화도 고백했다. 송일국은 "출연하지 않으려고 도망쳤다"고 깜짝 폭로해 과연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기에 송일국은 사극 촬영 도중 말 때문에 예기치 못한 봉변을 당했던 '웃픈' 에피소드도 들려줬다.

그런가 하면 송일국은 "셋째 만세가 날 닮았다"며 또 다른 사극에서 만세와 비슷한 엉뚱함과 호기심 덕분에 피 눈물 연기에 성공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