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신기루-홍윤화-풍자, ‘한도초과’ 출격…“4인방의 통쾌한 활약 기대해 달라”
김민경-신기루-홍윤화-풍자, ‘한도초과’ 출격…“4인방의 통쾌한 활약 기대해 달라”
  • 승인 2022.11.1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한도초과' 포스터
사진=tvN '한도초과' 포스터

 

tvN이 새 예능프로그램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를 런칭 한다.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는 긍정, 재미, 에너지, 행복이 모두 넘치는 대세 아이콘 4인방의 일상 속 재미주의 라이프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출격한다.

이들은 매회 여행, 패션, 뷰티, 먹방 등 일상 속 다양한 주제를 선정,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라는 제목처럼 재미와 행복, 즐거움이 가득한 일상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민경과 신기루는 ‘한도초과’ 제목에 얽힌 뻔한 생각을 뒤집고, 홍윤화는 “삶의 모든 게 다 조금씩 넓어지고 커졌으면 좋겠다”라며 삶을 바라보는 풍성한 시각을 더한다.

풍자 역시 “뭘 해도 큰일 벌이겠다는 의지”라며 한도 없는 재미를 찾아 떠나는 4인방의 활약상을 예고했다.

연출을 맡은 이길수 PD는 “4인방의 열정 넘치는 일상 모습을 통해, 삶 자체를 즐기며 재미있게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은 무엇인지, 일상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비결 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웃음과 재미에 한도가 없는 4인방 특유의 당당하고 통쾌한 활약, 그리고 리얼한 재미주의 라이프를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예능프로그램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는 오는 24일 목요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