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크리스마스 콘서트 '깜짝 선물→캐럴 메들리' 예고...'성탄총동원' 14일 선예매
정동원, 크리스마스 콘서트 '깜짝 선물→캐럴 메들리' 예고...'성탄총동원' 14일 선예매
  • 승인 2022.11.1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

가수 정동원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팬들과 추억을 쌓는다.

14일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동원의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2nd JEONG DONG WON’S CHRISTMAS CONCERT)가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진다.

'2nd성탄총동원'은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오는 12월 1일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무대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소속사는 "정동원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전체 관객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증정과 캐럴 메들리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정동원은 지난해에도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첫 번째 '성탄총동원' 콘서트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모든 자리를 매진시키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한 티케팅이 예고된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오는 11월 14일 오후 6시 팬카페 선예매를 시작으로, 11월 15일 오후 6시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선 예매는 코드 예매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주총동원' 팬카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동원은 12월 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