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설렘주의보' 고품격 감성→만찢 비주얼...'폴라로이드' 뮤비 선공개
임영웅, '설렘주의보' 고품격 감성→만찢 비주얼...'폴라로이드' 뮤비 선공개
  • 승인 2022.11.1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영웅 '폴라로이드' 뮤비 캡처

'감성장인' 임영웅이 베일을 벗은 신곡 뮤비를 통해 물오른 비주얼과 독보적 감성을 드러냈다.

11월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임영웅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튜디오 속 열중한 임영웅의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그는 뒤틀린 세트에서 강렬한 빛을 받으며 서 있는가 하면, 다채로운 감정이 담긴 눈빛 연기로 매력을 발사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니트, 셔츠, 청청패션, 슈트 등 순정만화 주인공을 연상케하는 남친룩으로 설렘을 증폭시킨다. 또한 눈호강에 이어 특유의 음색으로 귀호강을 선사하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오직 임영웅이 전할 수 있는 고품격 감성과 서정적인 가사도 돋보인다. '운명 같은 밤 너를 만나 셀 수 없이 많은 날 함께 했지. 사랑했어요 아주 많이 사진첩 속의 그대여. 영원히 기억할게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등 짙어진 감성을 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임영웅 더블 싱글에는 'Polaroid'와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 총 2곡이 담기며, 음원은 11월 15일 오후 6시 발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