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더블 싱글로 컴백...'폴라로이드'→첫 자작곡 '런던 보이'
임영웅, 더블 싱글로 컴백...'폴라로이드'→첫 자작곡 '런던 보이'
  • 승인 2022.11.1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자작곡을 선보인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임영웅의 이번 새 앨범은 타이틀 ‘Polaroid(폴라로이드)’와 ‘London Boy’(런던보이) 총 두 곡이 담긴 더블 싱글로 발표된다.

특히 ‘London Boy’는 임영웅의 첫 자작곡으로, 팬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했다. 이번 임영웅 자작곡에는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사랑해 진짜’를 작사, 작곡한 Jisoo Park(지수 박) 그리고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김홍갑이 힘을 보탰다.

지난 10일 방송된 다큐멘터리 ‘임영웅 101’을 통해 최초 공개된 ‘Polaroid’ 역시 Jisoo Park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감성 장인’ 임영웅만의 진가를 고스란히 표현했다.

자작곡 수록으로 더블 싱글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는 임영웅은 이번 신곡들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은 물론, 반전 가득한 면모로 ‘진짜 임영웅’의 매력을 또 한번 뽐낼 계획이다.

전 세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임영웅의 ‘Polaroid’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싱글 발매에 앞서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