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생명물식품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 2022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특별상 수상
신앙촌 생명물식품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 2022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특별상 수상
  • 승인 2022.11.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생명물식품㈜의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
2022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생명물식품㈜의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

 

생명물식품은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이 한국식품연구원이 주관하는 식품기술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11일 전했다.

식품기술대상은 식품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고자 2016년부터매년 국내에서 생산 및 출시되는 식품 전 부문의 제품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기술성, 사업성 및 시장 경쟁력 등이 뛰어난 제품을 발굴하여 시상하고 있다.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2 COEX FOOD WEEK)에서 개최된 2022년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는 생명물식품의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을 비롯해 총 13개 기업의 제품이 수상 대상으로 선정됐다.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은 기존 자연 발효 시스템을 이용하되,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맛·품질·영양을 모두 챙긴 제품이다.

생명물식품은 이번 특별상 수상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 500mL 3병이 묶음으로 들어있는 ‘기획팩 4호’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명물식품 관계자는 “올해 식품업계가 주목하는 트렌드 ‘비건’에 맞춰 출시한 비건 양조 생명물간장이 특별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실속 있는 쇼핑되시길 바라며, 건강과 자연을 고려해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품을 개발하는 데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1957년 신앙촌 기업을 시작했다. 계열사로는 양조간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생명물식품㈜과 함께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한일물산㈜ 등이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