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기안84+빠니보틀과 남미여행 중 분노? "썩어가는 내 표정. 절교 1초전"
이시언, 기안84+빠니보틀과 남미여행 중 분노? "썩어가는 내 표정. 절교 1초전"
  • 승인 2022.10.27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시언 SNS
사진=이시언 SNS

배우 이시언이 M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27일 자신의 SNS에 '기안84님과 보틀님과 아름다운 곳에서 썩어가는 내 표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촬영을 하고 있는 이시언, 기안84, '135만' 구독자를 가진 여행 유튜버 빠니 보틀의 모습이 담겨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부터 티격태격하며 친형제 케미스트리를 보였던 이시언은 아름다운 곳에 친한 동생과 있지만 굳은 표정을 하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식당으로 보이는 곳에서 지친 듯 3명 모두 쓰러져있어 웃음을 안긴다. 

이시언은 '기안아 휴. 그만하자'라며 '#이시언 #기안팔사 #빠니보틀 #태어난김에세계일주 #절교1초전'이라고 해시태그를 달아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건지 궁금증을 안긴다. 

한편, 오는 12월 방영 예정인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측은 27일 빠니보틀의 현지 합류 소식을 전했다. 빠니보틀은 여행 유튜버 중 국내 처음으로 100만 구독자를 달성하고, 현재 135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1위 여행 유튜버다. 그는 배낭 하나를 메고 남들이 쉽게 갈 수 없는 로컬 여행지를 찾아가는 영상을 자신의 채널에 업로드 해 일명 현실판 '걸어서 세계속으로'라는 평가까지 얻고 있다.

기안84와 이시언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여정에 빠니보틀까지 합류하면서 세 사람이 선보일 온몸으로 부딪히며 느끼는 남미 여행의 진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