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성탄총동원' 크리스마스 콘서트...신보 '사내' 라이브 무대 공개
정동원, '성탄총동원' 크리스마스 콘서트...신보 '사내' 라이브 무대 공개
  • 승인 2022.10.2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쇼플레이

가수 정동원이 2022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성탄총동원' 콘서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27일 소속사 쇼플레이는 정동원이 오는 12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2nd JEONG DONG WON’S CHRISTMAS CONCERT)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특히 정동원은 오는 11월 11일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라이브 무대를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성탄총동원'애서는 캐럴 메들리를 비롯해 업그레이드된 댄스 무대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이번 '성탄총동원' 콘서트에는 전체 관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깔고 앉을 수 있는 방석과 24, 25일 각각 다른 버전의 키링이 선물로 준비돼 있어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한층 더한다.

한편,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11월 2일 오후 12시 팬카페 선예매를 시작으로, 11월 3일 오후 12시 일반예매를 오픈한다. 자세한 내용은 팬카페 '우주총동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