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12월 첫 단독 콘서트 '별책부록' 개최→전국투어 스타트
이무진, 12월 첫 단독 콘서트 '별책부록' 개최→전국투어 스타트
  • 승인 2022.10.25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가수 이무진이 12월 대구에서 첫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이무진은 오는 12월 3일과 4일 대구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22-2023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이하 '별책부록')을 개최한다.

'별책부록'은 이무진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이자 전국투어다. 대구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2023년까지 전국 각 지역의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무진은 지난 2020년 JTBC '싱어게인'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싱어송라이터로, 이후 '신호등', '비와 당신', '과제곡', '눈이 오잖아', '참고사항' 등의 히트곡을 통해 새로운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3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6월에는 첫 미니앨범 'Room Vol.1'을 발매, 타이틀곡 '참고사항'을 포함해 이무진의 색깔을 가득 담은 5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음악 활동 외에도 '리무진 서비스' 진행을 비롯해 '유명가수전', '아기싱어', '싱포골드' 등 다수의 음악 예능에서 활약하며 대중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첫 단독 콘서트를 전국투어로 준비한 이무진이 이번 '별책부록'에서 어떤 라이브 무대와 레퍼토리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이무진의 전국투어 '별책부록' 대구 공연은 오는 12월 3일과 4일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이달 31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