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마동석 '압꾸정' 11월 개봉...'마블리' 계보 이을 역대급 캐릭터 탄생 예고
예정화♥마동석 '압꾸정' 11월 개봉...'마블리' 계보 이을 역대급 캐릭터 탄생 예고
  • 승인 2022.10.2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압꾸정' 포스터

영화 '범죄도시2' 제작진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이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배급사 ㈜쇼박스는 21일 "'압꾸정'이 11월 개봉한다"며 마동석의 모습이 담긴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그린다.

'포스터에서는 뷰티도시 압구정을 배경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마동석의 뒷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을 연기, 대한민국에서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사진=영화 '압꾸정' 포스터
사진=영화 '압꾸정' 포스터

'범죄도시2'로 범접할 수 없는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그가 이번에는 '압꾸정'으로 귀환,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패션, 재기 발랄한 포즈, 그리고 '형이 싹~ 다 꾸며 줄게'라는 카피와 함께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 '마블리' 계보를 이어갈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압구정에서 펼쳐질 K-뷰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풍성하게 채울 다채로운 배우 라인업 또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대국과 함께 K-뷰티 전성기를 여는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 역을 맡은 정경호를 비롯해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 등의 배우들이 K-뷰티 비즈니스를 둘러싼 인물들로 변신헤 유쾌한 티키타카의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