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롬 열애설' 이찬혁, 20일 '엠카운트다운' 출격...첫 솔로 '파노라마' 무대 공개
'이새롬 열애설' 이찬혁, 20일 '엠카운트다운' 출격...첫 솔로 '파노라마' 무대 공개
  • 승인 2022.10.2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듀오 악동뮤지션(악뮤, AKMU) 이찬혁이 프로미스나인 이새롬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첫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찬혁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솔로 정규 1집 타이틀곡 '파노라마'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파노라마'는 따뜻한 질감의 레트로 사운드와 담백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댄스곡. 삶에 대한 미련과 열망을 더욱 깊어진 이찬혁만의 철학적 메시지로 풀어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앞서 이찬혁은 경의선 책거리, 전주 한옥 마을, 부산 서면 등에서 깜짝 버스킹을 펼친 바, 작은 유리 케이지에서 '파노라마'를 노래하는 이색적인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음악 방송 역시 고정관념을 뒤엎는 이찬혁의 기발한 상상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YG 측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이찬혁만의 무대가 다수 준비됐다"라며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이찬혁은 17일 오후 6시 솔로 정규 1집 앨범 '에러(ERROR)'를 발표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이찬혁은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새롬과 공방 데이트를 했다는 목격담 등이 퍼지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YG 측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