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여신 미주, ‘치얼업’ OST 'RINGING' 가창...17일 발매
음색여신 미주, ‘치얼업’ OST 'RINGING' 가창...17일 발매
  • 승인 2022.10.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테나
사진=안테나

 

미주가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주자로 참여한다.

미주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3 ‘미주– RINGING’을 발매한다.

한지현, 배인혁 주연의 ‘치얼업’은 50년 전통의 연희대학교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낭만을 담은 드라마다. 대학교 캠퍼스와 응원단 동아리 ‘테이아’에서 펼쳐지는 20대의 반짝이는 청춘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미주가 가창한 치얼업’의 세 번째 OST ‘RINGING’은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 위 미주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로 알 수 없는 미지와 같은 미래지만 설렘으로 가득 찬 앞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극중 대학 새내기들이 ‘테이아’ 응원단에 합격하는 장면을 장식하며 공개 전부터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RINGING’은 미주가 솔로로는 처음 선보인 OST인 만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또한 ‘치얼업’ 음악감독인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곡 작업을 맡아 드라마 맞춤형 OST가 탄생했으며,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미주는 뛰어난 예능감과 센스 넘치는 진행 실력으로 MBC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KBS2 ‘배틀트립2’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대세’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 다수의 예능을 통해 탁월한 보컬 실력과 청아한 음색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킨 만큼 이번에 공개될 OST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SBS ‘치얼업’ OST Part.3 ‘미주– RINGING’은 오늘(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