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다 보여주고파. 아무것도 안 걸친 모습까지"...신보 '누드' 도발적 인터뷰
(여자)아이들 "다 보여주고파. 아무것도 안 걸친 모습까지"...신보 '누드' 도발적 인터뷰
  • 승인 2022.10.1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여자)아이들(슈화·민니·미연·우기·소연)의 도발적인 인터뷰가 시선을 강탈한다. 

13일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 인터뷰(5th Mini Album 'I love' Interview)'가 공개됐다.

영상 속 소연은 "말 그대로 다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아요. 아무것도 안 걸친 모습까지"라며 과감하고 도발적인 멘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민니, 미연, 우기, 슈화의 의미심장한 말 한 마디와 눈빛이 한순간도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소연은 "정말 모든 걸 벗었다. 아마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할 거다"라고 여유 있는 미소를 지으며 인터뷰를 끝마쳐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흑백 필름으로 연출된 인터뷰 영상은 당당하고 여유로운 애티튜드는 물론 도발적인 멘트까지. 마치 1960년대 마릴린먼로의 인터뷰를 떠올리게 한다.

이처럼 컴백을 앞둔 (여자)아이들의 티징 콘텐츠가 파격적이고 과감한 컨셉트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바, 새 앨범 역시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해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감하게 한다.

새 앨범 '아이 러브'는 '나'는 다른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그냥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해야 마땅하며, 내가 원하지 않는 겉치레는 벗어 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각오를 담았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 의 타이틀곡 'Nxde'(누드)는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