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청하, 2년만에 컬래버 재성사→20일 ‘When I Get Old’ 발매
크리스토퍼‧청하, 2년만에 컬래버 재성사→20일 ‘When I Get Old’ 발매
  • 승인 2022.10.1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리스토퍼 공식 SNS
사진=크리스토퍼 공식 SNS

가수 청하와 덴마크의 슈퍼스타 크리스토퍼(Christopher)의 컬래버가 2년 만에 재성사됐다.

크리스토퍼는 13일 오후 6시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청하와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When I Get Old’의 발매일을 20일로 확정,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재킷에는 거울과 함께 신곡명 ‘When I Get Old’가 문구로 그려져 있어 의미심장한 느낌을 안긴다. 크리스토퍼는 “우리가 다시 하게 됐네요”라며 청하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언급, 음악 팬들의 기대심을 한껏 자극했다.

이와 함께 크리스토퍼는 신곡 ‘When I Get Old’ 발매를 예고하는 짧은 영상을 공개해 리스너들을 환호하게 했다. 영상에는 크리스토퍼와 청하가 함께 촬영한 사진들이 담겨, 보이스만으로 국내외 팬들의 귓가를 녹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다리게 만들었다.

사진=크리스토퍼 공식 SNS
사진=크리스토퍼 공식 SNS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은 크리스토퍼의 제안에 음반사 워너뮤직코리아가 청하를 추천하면서 성사된 것으로, 2020년 9월 싱글 ‘Bad Boy(배드 보이)’를 잇는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크리스토퍼와 청하는 2020년 싱글 ‘Bad Boy(배드 보이)’ 발매 후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기록, 라이브 영상은 물론 JTBC ‘뮤직 유니버스 K-909’에서 무대를 공개하는 등 귀호강을 보장하는 ‘글로벌 듀엣’으로 존재감을 빛내왔다.

컬래버 신곡 ‘When I Get Old’ 발매 소식에 대중 또한 “소원이 이뤄졌구나, 벌써부터 행복”, “청하, 크리스토퍼가 같이 노래하는 거 기다릴게” 등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한편, 크리스토퍼와 청하의 신곡 ‘When I Get Old’는 오는 20일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