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달집4’ 로운, 의욕+호기심 왕성한 막내 “제가 해볼까요?”
‘바달집4’ 로운, 의욕+호기심 왕성한 막내 “제가 해볼까요?”
  • 승인 2022.10.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tvN ‘바퀴 달린 집4’(연출: 김효연, 김서연)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다.

눈에 이’로운’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한 로운. 큰 형님 성동일의 “얼굴 보니까 환하잖아~”라는 한 마디에 긴장감을 풀고 미소 짓는 모습이 모습이 설렘을 유발한다. 

이어진 영상 속 의욕 넘치고, 호기심 왕성한 로운의 '바달집' 적응기도 포착됐다. “제가 해볼까요?”라면서 뭐든지 앞장서 보지만, 모든 게 처음인 로운에게서 왠지 모를 허당의 향기가 뿜어져 나온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진화한 '바퀴달린 집'의 놀랄만한 업그레이드도 예고됐다. 이번 시즌에서는 효율성을 극대화한 '꿈의 주방'을 장착했다고. 전국구 앞마당에서 그 지역의 대표 식재료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요리 퍼레이드는 '바퀴달린 집'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주방에서 어떤 요리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지 궁금해진다. 여기에 ‘바퀴 달린 집’ 역사상 가장 넓은 침실도 등장한다. 특히 집안에서도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4만의 자연 친화적 공간도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바퀴달린 집'을 찾는 게스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이번 시즌4에서는 ‘배우가 궁금한 배우, 배우가 만나보고 싶은 배우’들을 초대한다. 과연, 스크린을 장악한 성동일과 김희원이 그토록 만나고 싶고, 궁금해하는 배우는 누구일지, ‘바퀴 달린 집4’ 삼 형제가 맞이할 새로운 유랑 집들이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tvN ‘바퀴 달린 집4’는 오는 13일(목)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