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영탁, 손호영 등장에 동공지진 “외로울 때 형을 찾아”
‘신랑수업’ 영탁, 손호영 등장에 동공지진 “외로울 때 형을 찾아”
  • 승인 2022.10.03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손호영X영탁이 ‘손탁 브로맨스’를 가동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5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5회에서는 ‘촌캉스’에 나선 영탁과 그를 찾아온 손호영의 판타스틱한 브로맨스가 펼쳐진다.

이날 홀로 촌캉스를 즐기던 영탁은 ‘대야 물놀이’ 후 급 피곤해져 깊은 잠에 빠진다. 이때 손호영이 영탁을 찾아와 애잔한 눈으로 그를 바라보는데, 인기척을 느낀 영탁은 손호영을 발견한 뒤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이에 손호영은 “괜찮아? 외로울 때 형을 자주 찾아~”라고 영탁을 토닥여 ‘웃픈’ 상황을 연출한다. 

잠시 후 손호영X영탁은 함께 요리를 만들며 묘한 동병상련을 느낀다. 하지만 요리 중 손호영은 모태범♥임사랑이 ‘100일 기념’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둘이 같이 있는 거야? 우리 둘이 있고?”라며 급 ‘현타’에 빠진다. 이에 영탁은 “우리도 곧 100일 되겠죠”라고 위로(?)하는데, 손호영이 “오늘부터 1일이야?”라고 받아쳐 환장의 케미를 이룬다. 여기에 영탁은 “다른 남자한테 요리해준 적 있어요?”라고 물어, 꽁냥꽁냥 ‘손탁 브로맨스’를 폭발시킨다.

이후 두 사람은 직접 만든 요리에 술을 곁들이며 깊은 대화로 나아간다. 이 자리에서 손호영은 “소개팅 연락이 많이 온다. 좋지만 무섭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가 하면, “(윤)계상이 형의 결혼식이 너무 큰 자극제가 됐다”면서 결혼 이야기를 꺼내 분위기를 숙연(?)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대화를 지켜보던 모태범이 갑자기 “용기를 가지세요!”라고 외쳐, 손호영X영탁의 촌캉스에서 어떠한 이야기가 오가는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손호영X영탁의 애잔 폭발 촌캉스 현장과, 밀월여행 중 야간 수영장 데이트를 즐긴 모태범♥임사랑의 모습, 김희현의 공연장을 찾아간 신봉선의 이야기와 ‘견학생’으로 깜짝 출연한 지상렬과 신봉선의 썸 전말이 공개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5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