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엄정화, 출연소감…“감동과 사랑을 받은 날이었습니다”
‘히든싱어7’ 엄정화, 출연소감…“감동과 사랑을 받은 날이었습니다”
  • 승인 2022.10.0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정화 /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엄정화 /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가수 엄정화가 ‘히든싱어7’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엄정화는 지난 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주 어렵게 결정한 히든싱어 출연 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엄정화는 “아시겠지만 목을 다치면서 어려움이 많았고. 지금도 헤쳐 나가는 중이어서요”라고 말했다.

이어 “히든싱어 녹화 날엔 그 걱정을 웃음으로 사랑으로 함께해주는 동료. 친구. 후배들 덕분에. 그리고 우리 혜진과 팬 분들이 함께여서 즐겁게 마칠 수 있었어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감동과 사랑을 받은 날이었습니다. 많은 의미도 깨달았어요. 이번 녹화 때는 결코 눈물 흘리지 않으리라 녹화 당시에도 마음을 굳게 먹었지만 결과는 여러분이 짐작한 그대로예요”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엄정화는 “저와 여러분의 그 시간에 함께 했던 노래 속에 제 목소리를 찾아주세요. 사랑합니다. #히든싱어7 #엄정화 #금요일 #9월30일 #8시50분 #어떤곡이나올까요 #많이시청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엄정화가 ‘히든싱어7’에 출연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엄정화는 이날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7’에 출연했다.

‘히든싱어7’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