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서희원, 볼 깨물고 '꿀뚝뚝' 스킨십..."운명 같은 사랑" 첫 부부 화보
구준엽♥서희원, 볼 깨물고 '꿀뚝뚝' 스킨십..."운명 같은 사랑" 첫 부부 화보
  • 승인 2022.09.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그 타이완, 구준엽SNS
사진=보그 타이완, 구준엽SNS
사진=보그 타이완, 구준엽SNS

구준엽, 서희원 부부의 달콤한 첫 동반 화보와 넘사벽 비주얼 케미가 포착됐다.

30일 구준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년만에 다시 만난 인연, 행복한 분위기에 젖은 커플 서희원x구준엽의 '보그 대만' 10월호 '운명 같은 사랑 커버'"라며 화보를 공개했다. 보그 타이완 공식SNS를 통해서도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구준엽 서희원 부부가 10월호 패션 매거진 보그 타이완(Vogue Taiwan)을 장식한 모습이다. 진에 흰 셔츠를 매치한 심플한 커플룩을 입은 두 사람이 서로를 끌어안고 시크한 무드를 선보였다. 

특히 서희원이 구준엽의 볼을 깨물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기도. 달달한 분위기 속 함박웃음을 터트린 구준엽의 모습이 행복한 순간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또한 구두를 벗어 던진 서희원과 그런 그녀의 발을 들고 있는 구준엽의 모습도 보인다.

또한 샤워가운부터 정장까지 완벽 소화한 두 사람의 비주얼 케미가 시선을 압도한다. 서희원의 동안 미모와 고혹적인 매력이 여전하다. 구준엽 역시 남성미 넘치는 눈매와 훤칠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아름다운 두 사람의 비주얼이 '천생연분 커플' 그 자체다.

한편, 구준엽은 과거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20년 만에 재회한 영화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올해 3월 결혼을 발표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