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 구준엽, 아내 서희원 향한 공개 고백 "이건 내가 20년간 준비해온 사랑편지"
'사랑꾼' 구준엽, 아내 서희원 향한 공개 고백 "이건 내가 20년간 준비해온 사랑편지"
  • 승인 2022.09.28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준엽 SNS
사진=구준엽 SNS

가수 구준엽이 아내 서희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구준엽은 28일 자신의 SNS에 '이것은 내가 20년 동안 준비해온 사랑의 편지입니다. 내 마음속의 별, 영원한 소녀인 당신에게 바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주얼리 브랜드 광고 영상이지만 서희원을 향한 구준엽의 진심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구준엽은 '그날 그녀가 내게 뛰어와서 나를 꽉 안는 순간 나는 전생에 지구를 구했나 보다 싶었다. 그래서 현생의 그녀와 결혼할 수 있었나 보다 싶었다'며 '내 맘이 아직 뜨거울 때 그녀와 서로를 지킬 수 있게 됐다. 내 시간이 아직 많이 남지 않아서 내 자신보다 그녀를 더 사랑하기로 했다'고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세월이 지나도 내 몸 속에 있는 그녀는 24년 전 처음 만난 그녀와 같은 모습이다. 그녀는 내 가슴 속에 있는 영원한 소녀다'며 구준엽, 서희원의 옛 모습이 담긴 영상이 연이어 나왔다.

그는 '당신은 내 인생에서 나를 밝혀주는 유일한 별이야. 영원한 애정, 승화된 사랑. 그 사람을 위해 미래의 모든 순간을 만들어주고 싶다'며 바람을 전했다.

한편, 구준엽은 대만 배우 서희원과 20년 만에 재회해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렸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