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 9홀 추가 27홀 코스로 확대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 9홀 추가 27홀 코스로 확대
  • 승인 2022.09.2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가 로얄링스CC의 야간라운드를 27홀 코스로 확대해 단독 판매한다.

28일 골프존카운티에 따르면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는 ‘로얄링스CC’의 야간라운드(3부) 예약을 27홀 코스로 확대해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티스캐너는 킹스(Kings) 인, 아웃코스 18홀 야간라운드 예약 오픈에 이어 자연친화적인 클래식 골프코스인 퀸즈(Queens) 인코스 9홀을 신규 추가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로얄링스CC는 생물 다양성을 높인 습지형 레이크, 주변 지형과 조화로운 페어웨이 언둘레이션을 비롯해 새로운 전략에 도전해야 하는 자연친화적 골프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골프장이다”라며, “앞으로도 티스캐너는 티스캐너만이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분들께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로얄링스CC는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36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으로, 태안의 해안과 바람을 느끼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링크스(Links) 코스를 자랑한다.

티스캐너는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를 독점 오픈하며 ‘가족초대 이벤트’, ‘치맥(치킨+맥주)세트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11월 30일까지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를 예약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1팀당 볼 1더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