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사장돌마트' 주인공 캐스팅...아이돌 해체후 마트장사 도전기
엑소 시우민, '사장돌마트' 주인공 캐스팅...아이돌 해체후 마트장사 도전기
  • 승인 2022.09.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시우민(김민석)이 드라마 '사장돌마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담은 작품으로, 시우민은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메인 댄서이자, 돈 계산 하나만큼은 철저한 보람마트 캐셔 신태호 역으로 출연한다.

특히 시우민이 맡은 '신태호'는 부족한 것 없이 자라 철은 없지만 속정이 깊고 타고난 체력과 뛰어난 일 처리 능력을 보여주는 인물인 터. 꿈과 현실 사이의 갈림길에 선 청춘의 모습을 담백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시우민은 "오랜만에 연기로 찾아뵐 수 있어서 설레는 마음이다. 또한 좋은 감독, 작가님 그리고 멋진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게 되어 든든하다. 팬들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현재 시우민은 그룹 EXO(엑소)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6일 발매된 첫 미니앨범 'Brand New'(브랜드 뉴)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드라마, 영화,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만의 존재감을 차근차근 확장해 온 바, 이번 '사장돌마트'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시우민이 출연하는 '사장돌마트'는 2023년에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