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납치 당한 자신 위해 차로 돌진한 이세영에 폭풍 키스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납치 당한 자신 위해 차로 돌진한 이세영에 폭풍 키스
  • 승인 2022.09.27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방송캡처
사진=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방송캡처

이승기가 자신을 걱정하는 이세영에게 키스를 퍼부었다.

26일 방송된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에서는 김정호(이승기)가 납치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정호와 김유리(이세영)는 학교폭력 피해자 민규를 돕다가 한세연(김슬기)에게 조사를 받았다. 김정호와 김유리는 민규를 돕기 위해 나섰고, 한세연은 학폭 주동자들과 학부모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로카페로 돌아온 김유리는 "그동안 민규한테 못할 짓 해온 거 안다. 그런데 이건 다르다. 세연이가 안다"고 걱정했다. 김정호는 "우리 유리한대로 몰고 가는 게 맞다"고 했지만 김유리는 "반대다. 어른들이 작당해서 이렇게 하면 안 된다. 가해자가 피해자가 된다. 민규를 우리가 도와주면 된다"고 했다. 서은강(안동구)은 법이 가해자들을 제대로 처벌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리며 "속 편한 소리한다"고 씁쓸한 입맛을 다셨다.

김정호는 다음날 민규를 찾아가 "어제 우리가 쟤네들 살인미수범 만든 거 알지? 불편하냐"고 물었다. 민규는 "살인미수범과 뭐가 다르냐. 할머니만 아니면 죽고 싶었다. 다 죽여버리고 싶었다"며 "걔네한테서 벗어날 수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다"고 진심을 드러냈다.

김정호는 "나 유능하다. 네가 원한다면 떳떳한 방식으로도 벌 받게 할 수 있다. 혹시나 네가 계획한 미래에, 아니면 열어둔 미래에 조금이라도 후회할 가능성이 있다면 말만 해라. 형이 판 다시 짜겠다"고 응원했다.

김정호는 민규와 함께 한세연에게 가 사실을 고백하고는 "서은강, 김민규의 변호인으로 와있다"고 변호사 자격증을 내밀었다. 김정호는 가해자에게도 "휴대폰 영상을 가지고 있다"며 협박하며 민규를 향한 보복을 막았다. 로카페로 돌아온 김정호는 김유리에게 "법대로 하자 하지 않았냐. 그래서 그렇게 하고 왔다"고 했다. 김유리는 환호했다.

김정호와 김유리는 민규와 함께 본격적으로 학폭위 대비에 나섰다. 민규는 "사과 다 필요 없으니까 그냥 안 보고 싶다. 사라져버렸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때 구청장이라는 학폭 가해자 아버지가 나타나 소리를 질렀다. 그러자 김유리는 "네 새끼만 귀하냐. 네 새끼가 먼저 귀한 내 새끼 건드려서 그런 거 아니냐"고 더 크게 소리를 질렀다. 

김정호는 김유리와 길을 걸으며 자신만 포옹해주지 않은 것에 서운해했다. 김유리는 김정호의 허리를 끌어안으며 "더 진한 걸 해주고 싶은 걸 초인적인 힘으로 참았다. 불만있으면 얘기해라. 언제든 수정 가능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정호도 김유리의 허리에 손을 얹었다가 부끄러워했다.

김유리는 "은강이와 민규와 같은 편이 되어줘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모른다"고 말했고, 김정호는 "애초에 김민규 내 의뢰인이었다"고 반응했다.

그러나 김유리는 이편웅(조한철)의 수술로 변호사법 위반으로 고발당했다. 학폭위 당일 법정출두를 요구 당했다. 민규의 할머니가 운영하는 식당은 쑥대밭이 됐다.

김정호는 학폭위에 김유리 대신 참석해 진실을 밝혔다. 뉴스를 통해 녹취 파일이 공개되며 가해자들의 만행은 드러났고, 구청장 집은 압수수색을 당하는 등 위기에 처했다.

학폭 가해자였던 구청장 아들은 김정호에게 복수심을 키웠다. 벽돌로 김정호의 머리를 때려 쓰려뜨리고 납치했다. 이후 그를 묶어둔 채 그가 협박했던 영상을 내놓으라고 협박했다. 그러나 휴대폰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이 사실에 잔뜩 분노한 가해자는 "미성년자라서 아무리 세게 받아봤자 20살 되기 전에 나온다. 당신 때문에 내가 얼마나 괴로웠는지 아냐"고 골프채를 휘둘렀다. 김정호는 "너도 그 기분을 느껴보라고 했다. 네가 뭘하든 빛나고 행복한 순간마다 이 일이 치부가 돼서 세상 밖으로 튀어나올 거다. 넌 평생 불안에 떨고 살게 될 거다. 그러니까 빛나지도, 행복하지도 마라. 조용히 숨만 쉬면서 살아라"라고 협박했다.

그때 다른 가해 학생들의 신고를 받고 한세연을 비롯한 경찰들은 구청장집으로 출동했다. 김유리도 한세연의 연락을 받고 김정호가 납치된 곳으로 향했다. 그는 굳게 닫힌 차고를 차로 밀어버렸고 결국 김정호를 구해냈다.

김유리는 상황이 종료된 뒤 결국 눈물을 터트렸다. 김정호는 자신이 피를 흘리는 상황에서도 김유리의 피를 보고 걱정했고, 김유리는 "너 때문에 얼마나 걱정했는 줄 아냐"며 "너 때문에 걱정돼 죽겠고 너 때문에 심장 터져 죽겠다"고 폭풍 오열했다. 김정호는 김유리에게 키스하며 퍼부으며 마음을 드러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