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예지‧리아,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3MC 평행이론? 게스트 출연
있지(ITZY) 예지‧리아,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3MC 평행이론? 게스트 출연
  • 승인 2022.09.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tvN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에 어깨 탈골의 원조 ITZY 예지, 리아가 출격한다.

ITZY는 ‘WANNABE(워너비)’ 어깨춤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명실상부 어깨 탈골의 원조 격이라 손꼽을 수 있는 아티스트.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3MC 은지원-규현-송민호와 ‘어깨 탈골의 원조’ ITZY 예지, 리아의 만남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는 이유다.

예지와 리아는 즐기는 주종 이야기부터 술 버릇까지 그 어느 때보다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3MC를 모두 놀라게 만든다. 또한 티격태격하다가도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예지와 리아의 모습이 마치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MC들의 모습과 평행이론을 떠올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송민호는 남다른 유연성을 자랑하는 ITZY에게 현장에서 특급 춤 강의를 받으며 흥겨운 시간을 이어갔다고. 평행이론을 자랑하는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3MC와 ITZY 예지-리아의 모습은 오늘(23일, 금) 밤 10시 30분경에 방송된다.

한편, tvN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