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플러스' 강태오, 입대 현장 공개 "더 철든 모습으로 다녀올 테니까 기다려달라"
'연중플러스' 강태오, 입대 현장 공개 "더 철든 모습으로 다녀올 테니까 기다려달라"
  • 승인 2022.09.23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연중 플러스' 방송캡처
사진=KBS 2TV '연중 플러스' 방송캡처

배우 강태오가 입대 소감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연중 플러스'의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지난 20일 충북 증평군에 있는 37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강태오의 입대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 강태오는 블랙캡에 마스크를 쓰고 등장했다. 모자와 마스크를 벗은 강태오는 "기분이 되게 이상하다"며 쑥스러운 듯 웃었다.

그는 팬들을 위해 손을 흔들고 볼 하트를 만들며 아낌없이 팬서비스에 나섰다. 취재진이 경례를 부탁하자 "아직 경례를 못 배워서 잘 못할 수도 있다"면서도 씩씩하게 경례했다.

이어 "지금 생각나는 음식이 있느냐"고 묻자 "방금 명태조림을 먹고 왔는데 지금 시원한 물냉면 먹고 시원하게 다녀오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많이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그리고 메태오(강태오 팬카페)의 나니즈(강태오 팬덤명) 여러분 많은 가족분들 너무너무 감사하다"며 "정말 과분한 사랑을 받고 가는 것 같다. 더 철든 모습으로 다녀올 테니까 기다려달라.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편, 강태오는 2022년 9월 20일 입대했으며, 전역 예정일은 2024년 3월이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