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솜사탕보다 '작은 얼굴'→인형 각선미 끝판왕...일상미모 이 정도야?
블랙핑크 지수, 솜사탕보다 '작은 얼굴'→인형 각선미 끝판왕...일상미모 이 정도야?
  • 승인 2022.09.2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수SNS
사진=지수SNS
사진=지수SNS
사진=지수SNS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겸 배우 지수의 세련된 미모와 러블리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22일 지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다시간 유니버설 스튜디오"라며 "유니버설에서 만난 키티"라며 사진을 대방출했다.

사진속 지수는 미국 LA에 위치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다. 지수는 유명 캐릭터 키티, 미니언즈 등과 함께 행복한 표정으로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키티 머리띠와 팔찌 등 악세서리를 착용하고 깜찍한 표정을 짓기도.

특히 솜사탕보다 작은 얼굴과 화려한 조명 없이도 자체발광하는 '여신 미모'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지수는 그레이 니트 티셔츠에 갈색 플레어 스커트, 운동화로 깔끔하고 세련된 일상룩을 완성한 바, 평범한 스타일링에도 특유의 청순한 미모와 화사한 미소, 넘사벽 모델 비율이 특별함을 더한다.

필터를 사용한 듯 얼굴 가득 캐릭터로 치장한 채 장난기 넘치는 모습도 보인다. 뭘해도 예쁨이 묻어나는 지수의 비주얼과 유쾌한 일상 공유가 글로벌 팬심을 덩달아 즐겁게 만든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를 발매했으며, 선공개곡 '핑크베놈(Pink Venom)'과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으로 활동 중이다.

블랙핑크는 19일(현지시간) 미국 ABC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해 '셧다운 Shut Down' 첫 무대를 선보였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