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밖은 유럽' 유해진, 伊 한국드라마 현지팬에 "저희 다 배우" 고백했다가 굴욕
'텐트 밖은 유럽' 유해진, 伊 한국드라마 현지팬에 "저희 다 배우" 고백했다가 굴욕
  • 승인 2022.09.21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 방송캡처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 방송캡처

배우 유해진이 한국드라마 팬이라는 이탈리아 직원에 때아닌 굴욕을 당했다.

21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에서는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목장 캠핑장에서 다음 목적지까지 트레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네 사람은 그토록 먹고 싶어하던 이탈리아 피자를 먹기 위해 소도시 피엔차의 한 피자가게를 찾았다. 이들은 메뉴판이 이탈리어로 적혀있자 익숙한 이름인 마르게리타 피자와 판타스틱 피자를 주문하기로 했다.

이후 주문을 받으러 온 직원은 판타스틱 피자는 고기가 안 들어간 채식 피자임을 알려주고는 이들에게 가크리초사 피자를 추천해줬다. 라자냐도 주문에 성공했다.

해당 직원은 이들에게 "어디에서 왔냐"고 물었다. 네 사람이 "한국"이라고 대답하자 "안녕하세요"라고 한국어로 인사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직원은 "저 한국 드라마 진짜 좋아한다. 한국 드라마만 본다"고 K-한류의 팬임을 밝혔다. 

유해진은 "저희 다 배우"라고 당당하게 정체를 밝혔다. 직원은 처음에 단순하게 "와우"라고 반응했다가 나중에 "진짜?"라며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윤균상은 유해진의 눈치를 보다가 직원이 본인들이 출연한 한국드라마를 "못 봤을…"이라고 소심하게 추측했다. 실제 직원은 너무나 놀라는 모습이었고 네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그저 웃을뿐이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