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김남길-남궁민까지 코로나19 확진 판정…이정재와 동반귀국 정우성은 음성
이정재-김남길-남궁민까지 코로나19 확진 판정…이정재와 동반귀국 정우성은 음성
  • 승인 2022.09.20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정재, 김남길, 남궁민 SNS
사진=이정재, 김남길, 남궁민 SNS

배우들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이 잇따르고 있다. 

이정재는 지난 18일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에미상 시상식에서 아시아인 배우 최초로 남우주연상 트로피를 들고 귀국했다. 

그러나 20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그는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현재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중"이라고 밝혔다.

영화 '보호자'의 감독인 배우 정우성 또한 이정재와 토론토국제영화제 일정을 함께 소화한 뒤 같은 비행편으로 귀국했으나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보호자' 주연배우로 일정에 함께한 김남길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그는 16일 입국 후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아 현재 자택에 머물며 회복중이다.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가벼운 증세가 있다가 차차 나아지고 있다"고 현재 상태를 전했다.

배우 남궁민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이날 오후 열릴 예정이던 SBS 새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제작발표회가 급히 취소됐다.

남궁민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경미한 몸살 증상을 느꼈던 그는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자택에서 자가진단 키트 검사를 실시했고 양성 반응을 확인했다. 이어 신속항원검사에서 최종 양성 판정이 나와 결국 행사를 취소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