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타이틀곡 ‘Shut Down’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비주얼 파티
블랙핑크, 타이틀곡 ‘Shut Down’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비주얼 파티
  • 승인 2022.09.1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의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정규 2집 타이틀곡 'Shut Down' 뮤직비디오 티저가 14일 전격 공개됐다.

약 23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뮤직비디오 티저인 만큼 'Shut Down' 음원 일부가 담겨 듣는 이의 귀를 단박에 사로잡았다. 감각적으로 샘플링된 파가니니의 클래식 넘버 '라 캄파넬라' 멜로디가 강렬한 중독성을 예감케 했다.

신비로우면서 세련된 비트 위 'Keep watching me Shut it Down'이라는 노랫말은 로제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완성됐다. 고조되는 분위기와 함께 터져 나온 강렬한 사운드는 리사의 제스처와 한데 어우러져 짙은 임팩트를 남겼다.

뮤직비디오 속 거리에는 블랙핑크의 히트곡 제목이 적힌 오브제들로 가득 찼다. 이는 팬들과 함께한 지난 음악 여정을 떠올리게 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는 오는 9월 16일 오후 1시(한국시간) 발표된다. 타이틀곡 'Shut Down'에 대해 YG 측은 "클래식과 트렌디한 힙합 비트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라며 "블랙핑크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블랙핑크는 이에 한 시간 앞서 유튜브 공식 채널서 '카운트다운 파티'를 열고 신곡 소개 및 향후 활동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5일과 16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초대형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