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류수정, ‘캠퍼스 라이브’ 두 번째 주자 출격...12일 신곡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 ‘캠퍼스 라이브’ 두 번째 주자 출격...12일 신곡
  • 승인 2022.09.08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캠퍼스 라이브’ 제공
사진=‘캠퍼스 라이브’ 제공

그룹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이 '캠퍼스 라이브'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류수정은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 '캠퍼스 라이브'의 두 번째 음원 '나와'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캠퍼스 라이브'는 청춘들의 감성을 깨울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다. 축제 시즌에 맞춰 다시 활기를 되찾은 캠퍼스의 낭만을 다양한 곡으로 선보인다. 이에 20대는 물론, 캠퍼스를 꿈꾸는 10대부터 그 시절을 추억하는 기성세대까지 폭넓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5월 보라미유가 '캠퍼스 라이브'의 첫 출범을 알린 데 이어, 허스키하면서도 맑은 음색을 고루 지닌 보컬리스트 류수정이 두 번째 주자로 함께한다.

류수정은 그룹 러블리즈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으며, 올해 래퍼 디핵과의 듀엣곡 '아마도 우린', 웹툰 '아홉수 우리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날, 우리' 등에 참여하며 꾸준한 활동을 보였다.

최근에는 독립 레이블 하우스 오브 드림스(House of Dreams)를 설립하며 더욱 다채로운 음악 행보를 예고, 이번 '캠퍼스 라이브' 프로젝트와 함께 어떤 바이브의 신곡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류수정이 참여한 '캠퍼스 라이브'의 두 번째 음원 '나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