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아이브-샤이니 키 등 출연
강타,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아이브-샤이니 키 등 출연
  • 승인 2022.09.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채로운 음악으로 가득 채운 가을맞이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늘(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강타, 김재환, 매드몬스터, 원어스의 컴백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여기에 온리원오브의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드높인다.

먼저 강타의 컴백무대가 준비된다. 17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돌아온 강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보 타이틀곡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무대를 공개한다. ‘아이즈 온 유’는 둘만의 시간에서 느끼는 행복감을 야경 속 함께 추는 춤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 데뷔 27년차 강타만이 표현할 수 있는 짙은 감성의 무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김재환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는다. 김재환은 오늘 새 앨범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는’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 특히 이번 앨범은 발라드 트랙으로 채운 전작과는 또 다른 ‘아이돌 김재환’ 모습을 예고하고 있어 한층 기대감을 더한다. 순수했던 중학생 시절을 떠올리며 작업했다는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는’ 무대를 통해 만능 아티스트로 거듭난 김재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매드몬스터와 원어스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매드몬스터는 엄원아(엄지윤)의 피처링이 더해진 신곡 ‘하이 HI’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 앨범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원어스(ONEUS)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신곡 '세임 센트(Same Scent)' 무대를 준비하는 원어스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한층 강렬해지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팬들의 추천과 투표를 통해 ‘ROAD TO M COUNTDOWN(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3기 우승 아티스트로 선정된 온리원오브(OnlyOneOf)의 무대도 준비된다. 온리원오브는 오늘 ‘로드 투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 올라 ‘가스라이팅(gaslighting)’ 무대를 펼칠 예정. 트랩 장르에 온리원오브 특유의 보컬을 올려 기성 트랩 베이스 힙합과는 색다른 컬러를 만들어 낸 ‘가스라이팅’ 무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샤이니 키, 이진혁, 빌리, 아이브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8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