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LA콘서트 라이브 필름, 디즈니+ 단독 스트리밍
방탄소년단 LA콘서트 라이브 필름, 디즈니+ 단독 스트리밍
  • 승인 2022.09.0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가 오늘 9월 8일(수) 디즈니+ 데이를 맞아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와 함께 메인 포스터와 방탄소년단(BTS)의 필름 소개 영상 등을 선물처럼 공개했다.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는 팬데믹 후 2년, 긴 휴식을 깨고 돌아온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부상한 방탄소년단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 첫 대면 콘서트에서 선보인 강렬한 퍼포먼스와 LA 소파이(Sofi)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이다.

포스터에는 2년 만에 무대 위에 서서 관객들과 직접 마주한 방탄소년단과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이 보내는 거대한 응원의 불빛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팬데믹으로 인해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장관을 선사하며 서로를 향한 반가움과 위로를 전하는 듯해 뭉클한 마음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는 5만여 명의 관객들이 쏟아내는 터질 듯한 함성과 함께 “아미, 보고싶었어요!”라고 외치는 방탄소년단의 진심 어린 인사가 귀를 사로잡으며 시작부터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에 빠져들게 만든다.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는 바로 오늘부터, 오직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