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음악인생 담은 멘토링→라이브 퍼포먼스까지...콘텐츠 패키지 '송가인의 희로애락' 오픈
송가인, 음악인생 담은 멘토링→라이브 퍼포먼스까지...콘텐츠 패키지 '송가인의 희로애락' 오픈
  • 승인 2022.09.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더월
사진=원더월

플랫폼 윈더월에서 추석을 맞아 '트로트 여제' 송가인의 콘텐츠 패키지 '송가인의 희로애락'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8일 종합 아티스트 IP(지식재산권) 플랫폼 원더월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송가인의 희로애락'이 오픈된다.

'송가인의 희로애락'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가수 송가인의 어릴 적 일화부터 트로트 경연 대회준비 과정, 비하인드 스토리 등 일대기와 함께 음악에 대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멘티 2명이 출연해 직접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는 멘토링 코너도 마련돼 있다.

또한 지금의 송가인을 있게 한 '엄마 아리랑'부터 정규 앨범 수록곡 '월하가약', '비 내리는 금강산'을 직접 부르는 라이브 퍼포먼스도 공개된다. 판소리를 전공한 송가인의 이력을 고려해 서울 삼청동 일대의 고풍스러운 한옥을 배경으로 히트곡들을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의 희로애락' 콘텐츠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포토 카드, 종이방향제, 금속 뱃지 등 선물세트도 증정된다. 이는 원더월 공식 홈페이지 아트랩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8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