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2집 '본 핑크' 타이틀곡='셧 다운'...독보적 콘셉트 완전체 포스터 공개 "힙하다 힙해"
블랙핑크 2집 '본 핑크' 타이틀곡='셧 다운'...독보적 콘셉트 완전체 포스터 공개 "힙하다 힙해"
  • 승인 2022.09.0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테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의 정규 2집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7일 소속사 YG엔테테인먼트 측은 "오는 16일 오후 1시(한국시간) 발표될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타이틀곡 제목은 '셧 다운'(Shut Down)"이라고 밝히며 "'셧 다운'은 어떤 공간의 폐쇄를 뜻하는 단어다. 직관적이면서도 긴장감을 안겨주는 제목"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타이틀곡 제목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유니크한 아우라를 풍기는 블랙핑크의 완전체 비주얼이 담겨 눈길을 끈다.

스틸 블루 재킷을 걸친 지수는 흑발 사이 블론드 헤어 피스로 포인트를 주며 색다른 매력을, 제니는 강렬한 레드 톤의 햇과 상의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하늘색 컬러로 의상을 매치한 리사는 강렬하면서도 그윽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로제 역시 화려한 페일 그린 로브로 펑키함을 더하면서 4인 4색 힙한 매력의 결정체를 완성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정규 2집의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은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빌보드 글로벌 차트 1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22위, 스포티파이 톱 송 글로벌 주간 차트서 2위 등을 기록했다. 뮤직비디오는 K팝 걸그룹 중 가장 빠른 속도(29시간35분)로 1억뷰를 달성한 뒤 7일 반나절 만에 2억뷰를 돌파했다.

블랙핑크는 오는 10월15일과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구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으로 월드투어를 떠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