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 전원 '본핑크' 비주얼 최초 공개...블랙+실버로 완성한 고혹美
블랙핑크, 멤버 전원 '본핑크' 비주얼 최초 공개...블랙+실버로 완성한 고혹美
  • 승인 2022.09.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핑크(BORN PINK)' 비주얼 콘셉트를 짐작할 수 있는 포스터가 6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 최초 공개됐다.

먼저 지수는 블랙 헤어와 스모키 화장으로 한층 진해진 카리스마를 완성했고 제니는 흩날리는 오렌지 톤의 머리칼 위 힙한 후드 착장으로 특유의 걸크러시를 뿜어냈다. 로제는 예사롭지 않은 네일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오묘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금발로 변신한 리사는 화려한 비즈 헤어 장식으로 치장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번 비주얼 포스터는 앞선 타이틀 티저 포스터에 이어 다시금 신비로운 은빛 컬러가 활용돼 인상적이다. 팀 고유의 정체성인 블랙톤의 의상과 조화를 이뤄 긴장감을 더하는 동시에 신곡 콘셉트와 어떠한 연관성을 띠고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블랙핑크는 오는 9월 16일 오후 1시(한국 시간) 약 1년 10개월 만에 정규 2집 '본핑크'를 발매한다.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을 뜨겁게 달군 이들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여느 때보다 크다.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15일과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지서 총 150만 명 규모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