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오마이걸 미미 "영지 쉬지 않고 안유진 눈이 돌아있어. 은지 언니 챙김 최고"
'라스' 오마이걸 미미 "영지 쉬지 않고 안유진 눈이 돌아있어. 은지 언니 챙김 최고"
  • 승인 2022.09.01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오마이걸 미미가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을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완선, 오마이걸 미미, 차준환, 조나단, 파트리샤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나영석 PD 프로그램 섭외를 받은 미미는 "믿어지지 않은 게 첫 번째였다. 무조건 콜했다"며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게 전혀 없다. 저는 유튜브가 낳은 혼종이다. 아이돌과 유튜브, 예능인 3종 종합 세트다”고 말했다.

이어 "섭외를 받고 '세상이 날 버리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 진짜 다들 대단한 사람들이다. 텐션이 장난 아니다. 일단 영지는 쉬지 않는다. 제가 먼저 자면 영지가 쉬는 모습을 못 볼 정도다.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안유진에 대해서는 "눈이 살짝 돌아있다. 안광이 장난 아니다. 은지 언니는 너무 다 잘 챙겨준다. 유진이랑 저는 예능프로그램이 처음이라서 잘 모르는데 잘 이끌어주고 멤버들 매력을 잘 집어준다. 저는 촬영하면서 재미있는 것도 있는데 인간적으로 많이 배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미미는 "우리끼리 단톡방도 있다. 10일 동안 24시간 내내 붙어있어 친해질 수밖에 없다. 은지 언니랑 저는 이틀차에 바로 같이 샤워했다. 네 명 다 성격이 급하다. 은지 언니와 제가 특히 급해서 같이 씻었다"고 설명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