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감독 출신 팀 셔우드, 손흥민 부진에…“뛰어난 선수…경기력 되찾을 것”
토트넘 감독 출신 팀 셔우드, 손흥민 부진에…“뛰어난 선수…경기력 되찾을 것”
  • 승인 2022.08.30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 /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토트넘 감독 출신의 해설가 팀 셔우드가 손흥민의 부진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마이데일리의 보도에 따르면 팀 셔우드는 앞서 손흥민이 노팅엄 포레스트 전에서 교체된 후 강한 불만을 나타낸 것에 대해 언급했다.

팀 셔우드는 "손흥민은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교체됐다. 올 시즌 시작부터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면서도 "손흥민은 뛰어난 선수다. 수많은 시즌 동안 토트넘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자신의 경기력을 되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토트넘은 손흥민의 공헌 없이 승리했지만 그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손흥민이 보인 반응이 사랑스럽다"라고 덧붙였다.

또 팀 셔우드는 "손흥민은 자신의 폼을 회복할 것이다. 정상급의 프로선수"라며 손흥민이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의 면모를 되찾을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역대 프리미어리그 개인 통산 최다 골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시어러도 옵터스 스포츠를 통해 "교체 아웃된 이후 손흥민이 보였던 반응이 매우 흥미 있었다. 충분히 이해되는 상황이고 좋은 일이라고 생각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손흥민은 자신이 교체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화가 난 모습으로 보여줬다.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지 않고 좋은 일이라고 생각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토트넘은 다음달 1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