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연가' 콘서트, 추석 특집으로 만난다...TV조선 단독 방송
송가인 '연가' 콘서트, 추석 특집으로 만난다...TV조선 단독 방송
  • 승인 2022.08.2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전국투어 콘서트 '연가'로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22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와 TV조선 측은 "송가인의 전국투어 콘서트 '연가'가 추석 연휴 TV조선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TV조선이 중계차, 방송 장비를 투입해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 추석 연휴 안방 1열에서 다시 만날 송가인의 콘서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2019년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1'에서 진(眞)을 차지한 송가인은 이후 '미스트롯 전국투어' 공연과 2019년 경희대학교에서 개최한 단독콘서트를 통해 고품격 라이브와 역대급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경희대학교에서 열린 단독콘서트는 MBC와 JTBC에서 방영되고 영화관에서 단독 개봉을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처럼 '콘서트형 가수'로 자리 잡은 송가인은 2019년 단독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2022 전국투어 연가'를 통해 각지역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공연마다 20곡이 넘는 다채로운 무대를 펼치고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는 등 '믿고 듣는 송가인'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TV조선 추석 연휴 특집쇼로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 콘서트를 안방극장에서 즐길 수 있게된 터. K트롯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 청주 공연은 오는 27일 오후 5시 청주대학교에서 개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